Reverse's

안녕하세요. 아이피를 숨기거나 한국에서 못하는 일을 할때 VPN이 필요해요.

특히 지역락 걸려있는걸 해체한다든지 그런 일을 할때 VPN을 많이써요.

신작게임을 VPN으로 빨리 즐길 수 도있죠. 그래서 사람들이 VPN을 많이 써요.

크롬은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데 여기서 무료 VPN을 크롬으로 실행할 수 있죠.

무료 VPN도 있고 유료 VPN도 있습니다. 저희는 무료인 VPN을 사용하도록 할게요.

크롬의 웹 스토어 기능으로 VPN 사용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ouch-vpn/bihmplhobchoageeokmgbdihknkjbknd?hl=ko

크롬으로 위에 나와있는 링크에 들어가신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확장프로그램을

추가 하실꺼냐고 물어보실텐데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VPN 아이콘이 추가 되실텐데요.

그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저기 위에서 Best Choice를 눌러주지 않으시다면 자동으로

핑이 좋은 지역으로 잡힙니다. 베스트 초이스를 눌러서 지역을 정해줍니다.

나라 7개가 있습니다.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독일 영국 네덜란드 미국등이 있습니다.

아시아는 하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러시아가 제일 그나마 가까울거 같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나라를 골라주시고 Connect 버튼을 눌러주시면 접속이 됩니다.

그러면 초록색으로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VPN을 정지 하시려면 Stop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아래엔 다운로드 속도등 업로드 속도가 나옵니다. 무료 VPN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