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rse's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께서 코딩에 관심이 많아 지셨습니다.

 그 이유는 나중에 가면 쓸모가 있어질까봐 사람들이 코딩을 배우는걸까요?

나중을 위해서 코딩을 배울 수 도 있지만 그저 많은 사람들이 C언어 독학을 하려고 하는데

 그냥 Hello World!만 띄우고 나중에 갈수록 사람들이 C언어를 공부하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그저 컴퓨터로 꼭 해야만 하는 불편함? 아니면 귀찮아서 둘중에 하나인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모바일C라고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기능을 알아보죠.

모바일C에 최초 접속을 하면 Copying resourcese 라고 로딩을 합니다.

모바일C에 처음 들어가면 로딩이 길지만 한번 처음으로

로딩한 후에 다시 들어가면 로딩이 전보다 빨라집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심플하게 메뉴가 나오실텐데요

저기에서 예제파일을 보셔도 되고 우측 상단 위에있는 폴더 추가 버튼과 파일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새로운 C언어 파일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파일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폴더 추가 버튼을 눌러서 다른 폴더안에 들어가서 파일을 생성해도 됩니다.

파일을 추가하시면 이런식으로 새파일.c 이렇게 c언어 파일을 생성합니다.
 저기서 새파일의 이름을 알아보기 쉽게 여러분들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기다가 Hello World! 라고 적어봐도 되죠. 여러분이 쉽게 구별만 할 수 있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C언어를 적어봤습니다. C언어 중에서는 매우 기초적인 Hello World!를 띄우는 것이죠.

 그리고 이 모바일C는 독특한게 키보드 확장성이 넓다는 것이죠.

 키보드 확장성이 넓어 따로 숫자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함수를 적기 쉽습니다.

그러고서 실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출력이 됩니다. 윙 근데 출력이 되지 않았네요..? 제가 코딩할때 뭔가 실수를 한거 같습니다. 다른건 해봤을때 됬었는데.. 이걸 해보니까 안되네요. 일시적인 버그같으니까 나중에 고칠 수 있을거 같네요 마지막 총평를 내리겠습니다.

만족도:★★★★
확장성:★★★★
불편함:★★

여기서 왜 불편함이 별이 2개냐면 광고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제가 잘라서 안보이시겠지만 광고가 키보드 아래에 있어 잘못하면 광고를 누를 수 도있습니다. 하지만 이 광고를 결제해서 없앨 수 있다면 여러모로 쓸모가 있을거 같습니다.
함수를 적을때 자동완성 기능이 있으니 매우 좋습니다. 천천히 C언어를 복습하실때 사용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