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Free Talking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한번에 알아보기

리버스 2019. 6. 9. 22:03

유튜브를 시작한지 5개월 이상이 지나갔습니다.

저는 원래 수익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했지만

저는 유튜브가 맞지 않아서 아직까지도 뜨지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는 그렇게 끼도 많지도 말수도 적어서 사람들이랑 소통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는 유튜브 수익창출을 위한 조건을 채울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저는 취미 삼아서 영상을 만들어서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기때문에 조급해 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그러면 제가 수익창출 조건을 왜 채우지 못할까라고 하시면요

유튜브의 광고주 친화 정책으로 바뀐 조건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알아보기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은 지난 12개월 동안의 시청 시간이 4000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분으로 따지자면 24만분을 1년동안 채워야하죠

당연히 구독자는 바뀌니깐 1000명 고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재 232시간을 채웠고 구독자수가 165명입니다.

언젠가 다 채워질 날이 오겠죠 하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