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rse's

모니터 하면은 삼성과 엘지인데 가격대가 많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가 있는 한성컴퓨터 모니터를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한성컴퓨터의 C2757 모델인데요.

처음에는 32인치 모델을 가려다가 너무 큰거 같다고 생각해서

27인치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24인치는 생각보다 작을거 같아서

27인치로 선택을 했어요 지금이 모니터가 온지 6일째인데 아직까지는

쓰면서 불량이라고 느낀점은 없는데 빛샘이 심한거 같더라고요

일단 그건 글을 쓰면서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그러면 이제 한성컴퓨터 C2757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가성비 한성컴퓨터 모니터 2757C 리뷰

택배를 받을때 이렇게 왔습니다. 택배 파손을 생각해서 이렇게 꼼꼼하게

에어쿠션으로 감아주셨습니다. 저기 중간에 있는 테이프를 뜯어줘야 합니다

저는 가위로 뜯다가 에어쿠션 한부분이 바람이 빠졌더라고요

그러고나서 박스 윗면을 보면은 개봉씰이 있는데요

이건 아무런 빠꾸 없이 칼로 뜯어주도록 할게요.

박스는 열면 위와 같이 플라스틱으로 된 포장이 있습니다

구성품이 이렇게 담겨 있고요 위 플라스틱을 열면 모니터가 있습니다

구성품들 입니다 모니터 받침대는 조립형으로 꽂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옆에 설명서와 DP 케이블 전원선이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는 받침대에 홈이 있을텐데요

그 홈에다가 받침대 윗부분을 꽂아 넣으시면 됩니다

꽂아 주셨으면 뒤로 뒤집고 모니터 살때 같이 동봉되서 온

나사가 있을텐데요 그 나사들로 여기 두개를 조여주도록 할게요

그러고나서 모니터에 받침대를 끼우는 곳이 있는데요

모니터 뒤를 보시면 튀어나온 버튼이 있는데요 그 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네모난게 튀어 나올텐데요 위를 보시면 모니터 윗 받침대랑

겹쳐 주시고 겹친 부분에 나사를 조여주시고 모니터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조립후 책상이 올린 모니터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건 모니터 불량화소 검사하면서 나온 빛샘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빛샘이 있어도 어두운곳에서 쓰지를 않으니까

상관이 없긴 한데.. 이정도면 VA패널에 비해서는 정상수준이라는데

저는 빛샘이 상관없기도 하니까.. 그리 신경 쓰이지는 않습니다

불량화소도 없고 저는 양품으로 온거 같네요 ^^ 무결점으로 구매했습니다.

6일정도 사용중인데 처음에 접촉불량으로 고생좀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