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rse's

안녕하세요 요즘 제2외국어가 필수적으로 배우는게 영어죠?

요즘 영어도 할 줄 알아야지 사회생활을 한다고 하는데

영어를 혼자 독학해서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독학을 할때는 어떤 문장에서 어떤 표현들이 나왔는데

그걸 모르겠어서 구글 영어해석기에 써봤는데 생각해봐도

뭔가 문장에서 맞지 않는 느낌이 나는거에요.

그래서 좋은 영어해석기 파파고를 소개합니다.

네이버에서 심혈을 기울인 파파고

https://papago.naver.com/

위로 들어가시면 네이버 파파고의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문장으로 백조가 강물을 누빈다라고 하면은 Swan swim in the river 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주요 어휘들로 콕 찝어서 말해주기도 합니다.

저 문장을 해석하자면 백조가 강에서 수영을 한다 이정도 되겠죠?

영어해석기 파파고는 이정도로 단어를 찝어서 말해주니 좋네요

그리고 파파고에서 해석해준대로 번역을 영어로 돌려봤는데요

그렇게 문장의 의미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위는 구글 번역기 입니다

위와같이 백조가 강물을 누빈다라고 적었습니다.

pan style="font-size: 12pt;">The swan leaps through the river. 라고 나오네요

백조가 강을 통해 뜨다.. 저는 뭐 이정도인데

영어가 나온걸 한국어로 해석하면 이상하게 되죠

백조는 강을 통해 도약. 이런식으로 단어가 끊겨서 해석해줍니다.

네이버의 파파고보다 많이 이상하게 해석을 해줍니다.

영어해석기 파파고 한번 써보도록 하세요!!

'IT Festiv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민족 연성체 바로 다운로드 받기  (0) 2019.01.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